메뉴 건너뛰기

구티스쿨쩜넷

열정교사 구쌤의 학교이야기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우리들의 이야기

3반 친구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 모음(모든 질문 답변 완료!)

구쌤, 2020-06-08 13:11:27

조회 수
366
추천 수
3

선생님 소개를 하고 궁금한 것들을 적어보라고 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해봅니다.

 

- 싫어하는 음식이 뭐에요? : 선생님은 왠만한 음식은 가리지 않고 다 잘먹는 편입니다만 은행은 약간 꺼려하는 편입니다. (그런다고 안먹지는 않아요..ㅋㅋ)

 

- 선생님 이름을 한자로 쓰면 어떻게 되나요? : 선생님이름을 한자로 쓰면 언덕 구(丘), 상서로울 서(瑞), 준걸 준(俊)이 됩니다. 세상을 이롭게 하는 호걸이라는 뜻입니다..^^

 

- 선생님 종교는 무엇인가요? :  선생님은 교회를 다닙니다. 하지만 선생님과 종교가 다르다고 해서 여러분을 차별하거나 무시하지는 않습니다. 당연한거징~~ ㅋㅋ

 

- 선생님 띠는요? : 선생님은 뱀 띠입니다 ㅎㅎ

 

- 선생님 어렸을 때의 꿈은 무엇인가요? : 선생님은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초등학교 선생님이 되고 싶었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구쌤 소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9tschool.net/xe/profile

 

- 선생님 몸무게 알려주세요 : 이게 왜 궁금하징...... 선생님 키에 적정 몸무게는 70이라고 합니다. 그때 되면 알려주겠습니다..ㅋㅋ

 

- 겨울방학은 있나요? : 물론 있습니다. 짧을 수도 있겠지만..

 

- 가장 좋아하는 과목이 무엇인가요? : 학창시절부터 국어, 사회를 좋아해왔습니다. 완전 문과 성향이었죠? ㅋㅋ 그 중에서도 하나를 꼽으라면 사회과목이 좋습니다.

 

-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요? : 우선! 보는 운동은 야구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하는 운동은 배드민턴, 배구, 킨볼 등을 좋아합니다ㅎㅎ

 

- 예전의 꿈이 무엇이었나요? : 의사, 과학자, 연예인 등등 여러가지를 거쳐 초등학교 6학년때 초등학교 선생님의 꿈을 가졌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 역시 구쌤 소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무슨 동물 좋아하세요? :  동물을 딱히 좋아하지는 않는데 요즘에는 개와 고양이가 귀여워 지기 시작했습니다. 가끔 선생님도 유튜브로 개와 고양이 영상을 찾아서 보기도 합니다.

 

- 대학교는 어디 졸업하셨어요? : 서울교육대학교 라는 대학교를 졸업했고, 그 곳에서 대학원도 졸업했습니다.

 

- 어느 나라를 여행하셨나요? : 선생님은 여행을 그리 좋아하진 않았지만, 아내가 여행을 엄청 좋아하는 터라 결혼 이후에 이곳저곳을 다녀왔습니다. 모리셔스, 이집트, 베트남, 대만, 동유럽 등등.. 최근에는 방콕을 다녀왔습니다. 그 후에 코로나가 터져서 참 다행(?) 이었지요..

 

- 야구는 어떤 팀을 좋아하나요? : 기아타이거즈를 응원합니다

 

- 무슨 노래를 좋아하나요? : 사실 노래를 가리지 않고 잘 듣는데 기타를 쳐서 그런지 기타소리가 좋은 음악들을 요즘에는 챙겨듣는 것 같습니다.

 

- 선생님은 무슨 게임을 하시나요? : 모바일게임 클래시 로얄을 했었지만, 아기가 나온 뒤로는 바빠서 게임 자체를 못하고 있습니다.ㅎㅎ

 

- 선생님께서 좋아하는 아이돌은 뭐에요? : 딱히 아이돌을 엄청 좋아하지는 않았고, 그나마 몇년 전까지는 트와이스를 좋아하긴 했습니다. 근데 그것도 TT 시절이니..ㅋㅋ 

 

- 선생님이란 직업을 몇년 동안 하셨나요? : 선생님은 2012년에 처음으로 교직을 시작했습니다. 군대 2년을 빼면 올해가 7년차입니다!

 

여러분이 적은 질문 대부분을 대답했습니다. 아~~~ 힘들다아~~~ㅋㅋ

구쌤

안녕하세요..^^*

아이들과 항상 행복하고 싶은 초보교사 구쌤입니다 ..!

33 댓글

따끈따끈호빵

2020-06-08 14:52:37

ㅎㅎ

어둠의유희

2020-06-09 09:27:29

E학습터 오늘 하는 건가요????

구쌤

2020-06-09 10:03:16

알림장에 적어줬자네~~ 1일차거 오늘 하는겁니당

어둠의유희

2020-06-09 09:37:17

선생님

포인트 팡팡!

2020-06-09 09:37:17

축하합니다. 운이 좋으시군요~~ 어둠의유희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유후~

죠져너

2020-06-09 10:18:40

????????????

포인트 팡팡!

2020-06-09 10:18:40

축하합니다. 운이 좋으시군요~~ 죠져너님은 3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유후~

따끈따끈호빵

2020-06-10 11:28:34

와aaaaaaaㅇㅇ

샛별정수

2020-06-23 22:11:23

와 킨볼하고싶다.....ᅟᅲᅟᅲᅟᅲᅟᅲ 친구들과, 구썖과...

종찬ツ

2020-07-28 10:32:00

 와 퀀붤훼궈슆둬....유유유유췬궈둴궈, 구썖궈.....

샛별정수

2020-08-30 18:25:12

뭐훠눤쥣위우ㅑ

포인트 팡팡!

2020-08-30 18:25:12

축하합니다. 운이 좋으시군요~~ 샛별정수님은 2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유후~

अनुदैर्ध्यツ

2020-08-30 21:04:54

꽑쯃삚뮮췕

포인트 팡팡!

2020-08-30 21:04:54

축하합니다. 운이 좋으시군요~~ अनुदैर्ध्यツ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유후~

Jupiter

2020-06-24 12:26:56

선생님 유머방도 있으니깐 공포방도 만들어요.

구쌤

2020-06-24 12:27:56

앙대 ㅠㅠ 무셔

시대에뒤쳐진슬라임

2020-09-02 09:46:57

유머방에 공포 올여

포인트 팡팡!

2020-09-02 09:46:57

축하합니다. 운이 좋으시군요~~ 시대에뒤쳐진슬라임님은 3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유후~

Jupiter

2020-06-24 12:31:28

제발요

포인트 팡팡!

2020-06-24 12:31:28

축하합니다. 운이 좋으시군요~~ Jupiter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유후~

Jupiter

2020-06-24 12:32:15

생각해 주세요.

Jupiter

2020-06-24 12:42:57

프로필 어떻게 바꾸어요?

(미르)타코송(민또팬)

2020-07-02 11:18:06

배고파

☞서노

2020-07-04 09:43:06

포인트 팡팡!

2020-07-04 09:43:07

축하합니다. 운이 좋으시군요~~ ☞서노님은 3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유후~

کیمچيوڅښئ!

2020-08-13 14:24:31

구쌤이다~~

포인트 팡팡!

2020-08-13 14:24:31

축하합니다. 운이 좋으시군요~~ کیمچيوڅښئ!님은 2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유후~

스카이블럭고수

2020-08-21 11:50:16

선생님 오늘거수학 학습안네 잘못 올린거 아니에여??~!

철컹~!철컹~!

2020-08-28 09:09:13

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

철컹~!철컹~!

2020-08-28 09:09:22

??????

시대를초월한핑크슬라임

2020-09-07 09:28:47

.......................................................................................

준혁

2020-09-16 20:35:55

오 세상을 이롭게하는 호걸이라는 말이 너무 멋있네요'

 

 

탐난다..................ㅋㅋ

렌고쿠쿄쥬로

2021-04-07 18:05:12

히리힠니이밐ㆍㄴㄷㅋㅌㄹㅍㅊz abadhahsjtssssssssssssssߧ

Board Menu

목록

Page 1 / 10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3반 친구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 모음(모든 질문 답변 완료!)

33
구쌤 2020-06-08 366
2149

ㅊㅋㅊㅋ

새잎 2021-04-19 4
2148

우리반회장 박제함다

2
새잎 2021-04-19 11
2147

민초치약

6
국내산호빵판매자 2021-04-19 8
2146

내가 좋아하는 거

렌고쿠쿄쥬로 2021-04-16 13
2145

1
새잎 2021-04-14 11
2144

국어시간에

새잎 2021-04-14 12
2143

3
새잎 2021-04-14 9
2142

파뤼

3
새잎 2021-04-14 8
2141

오랜만

10
최선오 2021-04-13 31
2140

혹시

10
국내산호빵 2021-04-13 16
2139

ㅜㅠ

국내산호빵 2021-04-13 10
2138

내동생

1
새잎 2021-04-13 11
2137

건망증이 생기는이유

새잎 2021-04-13 7
2136

화난 설탕노움

9
  • file
_❥ 2021-04-11 46
2135

걍....

2
돌담져스 2021-04-11 15
2134

ㅋㅋ

4
  • file
๑◕‿‿◕๑ 2021-04-11 12
2133

펜하

4
국내산호빵 2021-04-08 29
2132

ㅋㅋ..

9
  • file
_❥ 2021-04-07 45
2131

물감

3
  • file
_❥ 2021-04-06 33
2130

모든사람은 천재가 될수 없다

7
국내산호빵 2021-04-06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