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구티스쿨쩜넷

열정교사 구쌤의 학교이야기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우리들의 이야기

오늘의 수업소감~!~

수갱수갱, 2019-10-14 20:28:18

조회 수
26
추천 수
0

ㅎㅇㅎㅇ

오늘도 돌아온 수갱수갱!!

그럼 시작할게용~!~!~!~!~!~!~!~!~

 

 

1교시_도덕

사이버폭력에 대해 배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이버폭력은 직접 가해한 것이 아니니

폭력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사이버폭력도 학교폭력입니다.

음... 저는 사이버폭력이 너무 무서워요....

제가 본 영화나 웹드라마에서도 이런

사이버폭력 장면이 등장하는데

너무 불쌍했고 힘들어 보였습니다.

저희 반에는 그런게 없고

우리 반 친구들이 나중에 그럴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안심이 됩니닷!!!!

ㅎㅎㅎㅎㅎㅎㅎ

 

2교시_과학

오늘은 새로운 단원에 들어갔습니다!!

바로바로 4단원! 물체의 운동인데요~~

음....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

외울게 너무 많고.. 수학이 포함되어있는........

단원이기 때문입니다 ㅠㅠㅠ

다행히도 오늘은

단원도입 학습지와 종이 자동차 만들기만 했습니다.

오늘은 정말 재밌었습니다.

종이자동차를 만들어서 책으로 바람을 부는데 계속 쓰러지는 것입니다!

애들이 웃어서 다시 해보았지만 결국 안 됐다는.....

손태형인가 이종찬이 도와 줘서 겨우겨우 했습니다!

이 단원은 오늘만 재밌었던 것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3교시_교원평가

오늘 3교시에는 교원평가를 했습니돠!

음.. 제 타자가 느린 건지....

아니면 제가 생각을 너무 오래했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수업이 끝나기 5분전에

교원평가를 끝냈습니다.

친구들이 실과쌤 좋은점이 뭐가 있냐고 했을때

저도 없을 줄 알긴 알았는데

쓰니까 나오더라구요~

구쌤 좋은점은 300타까지만 쓸 수 있는데 300타를 넘어서

한 문장을 지우고 297타로 가득가득 채웠습니다!

저는 게임을 할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채윤이와 박민우가

하는 게임을 옆에서 구경했습니다.

 

4교시_음악

오늘 4교시에는 음악을 했습니다.

오늘은 '장장 집세기'라는 노래를 배웠고

세마치장단과 자진모리 장단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배웠습니다.

재밌었습니다!!

 

5교시_국어

오늘 5교시에는 맨날하는 국어를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국어도 새로운 단원을 나갔습니다!

기억이 가물가물~

오늘은 주어, 목적어, 서술어에 대해 퀴즈를 풀고

문장의 흐름을 파악하는 퀴즈를 했습니다.

그러면 이번 4단원명이

'문장의 흐름을 파악해요'인가?

아무튼 이번 단원은.......

좀.... 별로인 것 같다.....

왜냐면 내가 문장의 흐름은 잘 파악하는데

주어 목적어 서술어 같은건 잘 못하기 때문이다...

 

6교시_체육

오늘도 신나는 체육시간이었다!!

솔직히 잘하는 애들이 다 다른 팀으로 가서

망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삼중살로 아웃되었다..

나는 어떤 일인지 잘 몰라서.....

암튼 아웃되었다....

그래서 앉아서 막 뭐라뭐라 하고 있었는데...

이솔민이....... 우는 것이다......

나는 나 때문에 그러는 줄 알고

고개도 숙이고 다녔다....

다음부터 애들에 대해 함부로 말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했다.

 

 

 

 

 

 

 

 

 

 

 

 

 

 

 

 

 

 

 

 

 

 

 

 

 

 

 

 

 

 

 

 

 

 

 

 

 

 

 

 

 

 

 

 

 

 

 

 

 

 

 

 

 

 

 

 

 

 

 

 

 

 

 

 

 

 

 

 

 

 

 

 

 

 

 

 

 

 

 

 

 

 

 

 

 

 

 

 

 

 

 

 

 

 

 

 

 

오늘의 수소는 끝!!!

얘드라~!~ 내일 씐나게 놀아보자구!!

(근데.. 망했.. 수,목 둘다 시험...)

 

수갱수갱

안녕하세요~~~~ 춤을 좋아하는 수갱씌~♡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모두모두 열공~♡♡

                                                                           -수갱씌♡(수갱수갱)-

4 댓글

종찬ツ

2019-10-14 20:29:41

아 국어 이거 배웠었지

포인트 팡팡!

2019-10-14 20:29:41

축하합니다. 운이 좋으시군요~~ 종찬ツ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유후~

구쌤

2019-10-15 00:42:37

쌤은 이번 국어가 가르칠게 많아서 오히려 재밌는데..ㅋㅋ

토의 토론은 너무 지루했엉

수갱수갱

2019-10-16 20:52:27

ㅋㅋ 토의토론은 실전 빼고는 다 지루했어요...

목록

Page 9 / 11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11월 1인 1역

| 우리들 이야기 1
  • file
구쌤 2019-11-04 11
공지

수련회 장기자랑 영상

| 우리들 이야기 8
구쌤 2019-07-06 156
공지

1반 친구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 모음(모든 질문 답변 완료!)

| 우리들 이야기 53
구쌤 2019-03-04 343
2069

영섭이의 무이네 여행기 3편

| 우리들 이야기 1
  • file
영섭 2019-10-14 14
2068

오늘의 수업소감~!~

| 우리들 이야기 4
수갱수갱 2019-10-14 26
2067

쩡뚜의 옛날사진

| 우리들 이야기 6
  • file
샛별정수 2019-10-14 25
2066

수업소감 상당하게 오랜만에

| 우리들 이야기 13
종찬ツ 2019-10-14 14
2065

수 업 소 감 _ 8 1 %

| 우리들 이야기 2
안녕하세균>< 2019-10-14 17
2064

사진숙제

| 우리들 이야기 2
  • file
영서(서영❤) 2019-10-14 33
2063

사진 숙제

| 우리들 이야기 3
  • file
정연어 2019-10-14 40
2062

솔민스 사진

| 우리들 이야기 6
  • file
해양솔민진짜 2019-10-13 54
2061

세 균 옛 날 옛 적 사 진

| 우리들 이야기 5
  • file
안녕하세균>< 2019-10-13 34
2060

주일??

| 우리들 이야기 2
  • file
안녕하세균>< 2019-10-13 15
2059

10살성민이의모습...ㄷㄷ

| 우리들 이야기 5
  • file
무적엘지 2019-10-13 35
2058

귤짱 사진

| 우리들 이야기 1
  • file
귤짱! 2019-10-13 26
2057

사진

| 우리들 이야기 4
  • file
가위 2019-10-13 21
2056

수갱이의 주말이야기!!!

| 우리들 이야기 5
  • file
수갱수갱 2019-10-13 24
2055

사찐

| 우리들 이야기 5
  • file
종찬ツ 2019-10-13 26
2054

의평 사진

| 우리들 이야기 1
  • file
의평이 2019-10-13 21
2053

sd

| 우리들 이야기 1
  • file
종찬ツ 2019-10-13 16
2052

구쌤만 들어오기!

| 우리들 이야기 3
  • file
수갱수갱 2019-10-12 34
2051

오수

| 우리들 이야기 5
9T|종찬 2019-10-12 25
2050

얘드라!! 수업소감이란다~

| 우리들 이야기 13
수갱수갱 2019-10-11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