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구티스쿨쩜넷

열정교사 구쌤의 학교이야기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우리들의 이야기

수 업 소 감 _ 8 0 %

안녕하세균><, 2019-10-01 21:32:37

조회 수
22
추천 수
0

안녕하세균입니당

지금 세균은 수소 100% 가 거의 다 되어가서 기분이가 쌍당히 배추쌍추랍니당

그럼 오늘도 수소 한번 써봅시당 ~~

 

1교시 : 영어

오늘은 영어를 1교시에 했습니다 !

어학실로 내려가서 활동했지용

그리고 아침시간에는 영어 숙제가 있다 없다 말이 많았었죠 ㅋㅋ

결국에는 같이 답만 맞추고 검사는 하지 않았습니당

오늘은 새로운 단원 !

What does he look like ? 였나..? 암튼 그걸 배웠습니당

이번 단원에서는 생김새를 묻고 답하는 수업을 진행할 것 같습니다 ><

 

2교시 : 수학

수학 시험이었습니다 ...

오마갓

열심히 문제를 풀었습니다 ...

그리고 검토도 했습니다 !

저는 검토를 여러가지 방법으로 3번 합니다 !

이세균의 팁이라면 ...

1. 문제 안푼게 있는지 확인 ( 안푼것도 틀린거니까 ㅜㅜ )

2. 계산 틀린 게 있는지 확인 ( 계산 실수 안대안댜 ㅜ )

3. 단위 제대로 썼는지 ( 몇 개냐고 물어봤는데 모두 쓰면 틀리니 ... )

이렇게 귀찮지만 검토하면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더라고요 ㅎㅎ

그 때 당시 불안하지만 잘함이겠지 ..? 싶었답니다 ^^

 

3,4교시 : 미술

원래 5,6교시이던 미술을 3,4교시로 땡겼습니다 !

이유는 바로 ...

구티스쿨 로고 때문이었습니다 ..

전 오늘 아침시간에서야 기억 났답니다 ㅜㅜ 그래서 생각을 못해놨어요 -ㅡ-

그래도 계속 그리다보니 괜찮았어요 ! 히히

전 예전에 1학기 때 부모님이 말씀하신 '구티스쿨' 이라는 말이 잘보여한다는 것을 지키려 노력했답니당

 

5교시 : 로고 투표

원래 국어였는데. 로고 투표로 바꾸었습니당

완젼 떨렸습니당 ㅜㅡㅜ

결과는 ........!

제가 후보에 올랐어용 ! 근데 ..

사실 전 후보에 오를 생각이 없었는데 후보에 올라 기분은 좋았지만 또 속상하겠구나 ...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안뽑히면 ㅜㅜ 속상해요 .. 게다가 꼴찌면 ..! 완전 맴찟 ㅜ

그래도 지금보니 전 2등이더라고요 !! 끼요옭

꽤나 나쁘지 않네용

 

6교시까지 쓰려했지만 까먹어버려서 못써요 .. ㅎㅏ하

 

크흠 ...

그럼 ㅃ !

 

 

 

 

 

안녕하세균><
세 균 뿅

3 댓글

구쌤

2019-10-02 12:52:14

오...수학 시험 꿀팁이 있군요. 이렇게 성실하게 하니 언제나 고득점일 수 밖에..^^

JENNY

2019-10-05 12:10:30

팁 4:답 쓴 걸 가리고 다시 푼다

자기가 푼 길로만 하려고 할 때가 있어요!!

안녕하세균><

2019-10-05 15:54:42

아아 맞아여!!

목록

Page 12 / 11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pixlr 실습

| 우리들 이야기 10
구쌤 2019-12-05 13
공지

12월 1인 1역

| 우리들 이야기 1
  • file
구쌤 2019-12-05 8
공지

수련회 장기자랑 영상

| 우리들 이야기 8
구쌤 2019-07-06 167
공지

1반 친구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 모음(모든 질문 답변 완료!)

| 우리들 이야기 53
구쌤 2019-03-04 365
2047

영섭 월드 뉴스 28호

| 우리들 이야기 6
영섭 2019-10-11 21
2046

민속촌 관람 조

| 우리들 이야기 5
구쌤 2019-10-11 43
2045

김준영 10살 아래 사진

| 우리들 이야기
  • file
준영 2019-10-11 37
2044

선생님만 보세요 10살 아래 사진

| 우리들 이야기 3
  • file
최동운 2019-10-11 49
2043

율무야 학교가자 ( 상황극 )

| 우리들 이야기 6
김율무 2019-10-09 35
2042

드디어 ...!

| 우리들 이야기 2
9T|종찬 2019-10-09 27
2041

영섭이의 무이네 여행기 2편 (주말일기)

| 우리들 이야기 9
  • file
영섭 2019-10-06 61
2040

드디어 ...!

| 우리들 이야기 2
  • file
안녕하세균>< 2019-10-05 54
2039

영섭이의 무이네 여행기 1편 (주말일기)

| 우리들 이야기 1
  • file
영섭 2019-10-05 40
2038

(구쌤 생존보고)여행와서 우리반 아이들 잔뜩 만남..ㅋㅋ

| 우리들 이야기 9
  • file
구쌤 2019-10-05 86
2037

오랜만에 수소!

| 우리들 이야기 2
JENNY 2019-10-05 31
2036

윪우의 초상화

| 우리들 이야기 6
  • file
쇼미더율무 2019-10-04 39
2035

헐헐

| 우리들 이야기 3
쇼미더율무 2019-10-04 35
2034

엑스원 포카 도착 ㅠㅠㅠㅠ

| 우리들 이야기 4
  • file
영서(서영❤) 2019-10-04 46
2033

수.소

| 우리들 이야기 7
천지완 2019-10-02 48
2032

엑스원 키링도착 ㅠㅠㅠㅠㅠ 너무죠아 ㅠㅠㅠㅠ

| 우리들 이야기 3
  • file
영서(서영❤) 2019-10-02 43
2031

ㅎㄱㅅㅎ ㅊ ㅎㄷㄷ (ㅅㅅ)

| 우리들 이야기 3
끈적민우 2019-10-01 36
2030

수 업 소 감 _ 8 0 %

| 우리들 이야기 3
안녕하세균>< 2019-10-01 22
2029

잠함

| 우리들 이야기 5
  • file
안녕하세균>< 2019-09-30 30
2028

수 업 소 감 _ 7 9 %

| 우리들 이야기 2
안녕하세균>< 2019-09-30 15